기사상세페이지
인공지능 기술 기반 스타트업 ㈜티마이오스는 엔진 ‘붓'의 카툰필터를 개발을 완료했다고 10일 밝혔다.
만화나 웹툰 등에서 많이 볼 수 있는 느낌의 카툰필터의 개발로 해당분야의 생산성 향상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티마이오스는 3월 개발된 6K 엔진 ‘붓’을 개발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친숙한 장르인 만화 느낌의 필터를 개발하는데 전념해왔다.
미니멀한 느낌을 주려했고 이를 통해 기존 카툰필터들이 가진 투박함, 거친 느낌의 한계를 극복했다. 또한 웹툰 배경 이미지, 출판물의 삽입그림, 음반의 재킷, 게임 배경 등 다양한 분야로의 활용이 가능하다.
티마이오스 이서민 대표는 “이러한 관련 기술개발에도 현재까지 정부 정책금융기관으로부터 아무런 지원도 받지 못했다”며 “정부 정책금융 담당자들이 인공지능분야 기업들에 실질적인 성장을 이끌 수 있는 깊은 관심과 투자를 기울여 줄 것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티마이오스 개요
티마이오스는 2017년 12월 설립된 스타트업 기업으로 아트 인공지능에 주력하고 있다.
많이본뉴스
많이 본 뉴스
- 1[프리미어리그] 리버풀, 토트넘에 3:1 완승 손흥민 VAR 득점 취소
- 2타이거 우즈 교통 사고로 다리수술 받아
- 3방탄소년단, ‘Dynamite’, 美빌보드 2위 진입, 22주째 최장 신기록 세울까
- 4최지우 아기 공개, 귀여운 볼의 소유자
- 5'시지프스' 제목 뜻부터 드라마 내용까지 전부 화제
- 6방탄소년단 정국, 팬앤스타 테마랭킹 투표 '토끼상 아이돌 1위' 테마카페 오픈
- 7'팬앤스타' 세븐틴 민규 생일카페 오픈, 국내외 '캐럿' 방문
- 8스마트 모빌리티 미디어, 월드 스마트시티 엑스포 2024 참가 ... 스마트시티 비전 제시
- 9테슬라, 2분기 예상보다 낮은 매출 감소 이후 주가 급등
- 10'팬앤스타' 임영웅 테마카페 오픈, '영웅시대'와 함께

게시물 댓글 0개